대구여행, 소노 비즈니스 호텔(Sono Business Hotel)


소노 비즈니스 호텔

(Sono Business Hotel)

깔끔합니다

…출장으로 좋았습니…

추천합니다.

…리만 감았네요. 칫솔과 샴푸는 별도 구매해야합니다. 샴푸는 1000원이더라고요. 뭐 샤워기에서 차가운 물이 나왔던 게 흠이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 호텔입니다. 추천합니다…

잘 묶었습니다.

바로 앞에 큰 마트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시설도 양호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네요^^…

905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레지던스 스위트 (Residence Suite)

레지던스 스위트 (Residence Suite)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기대되는 대구 여행!! 이제 좋은 호텔만 선택하면 끝! 소노 비즈니스 호텔 함께 살펴봐요.

대구의 편한 위치에 있는 소노 비즈니스 호텔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소노 비즈니스 호텔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일신 서점 – 5분, 대구 화랑 – 6분, 봉산 문화센터 – 6분, 금요화랑 – 6분, 명덕역(2.28민주운동기념회관) – 6분, 대구 약령시 한의약박물관 – 10분정도, 계산 성당 – 15분정도, 김광석 거리 – 20분, 서문시장 – 1.5 키로미터, 83타워 – 2.7 km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편의점,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세탁실 시설을 포함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소노 비즈니스 호텔)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대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바로 숙소겠죠? 소노 비즈니스 호텔의 요금대를 보면 평균 가격이  72,410 원 정도 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에어컨, 휴식 공간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대한민국 대구 대구시내

★공항 및 교통

소노 비즈니스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대구 국제공항 (TAE)(6 km) 김해 국제공항 (PUS)(83 km)정도됩니다.

소노 비즈니스 호텔의 가까운 버스/지하철과 같은 대중교통은 명덕역(2.28민주운동기념회관)이 있으며 이동시 대략 5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여행 안내소,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냉장고, 샤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