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 카사 게스트하우스 암파와,(At Casa Guesthouse Amphawa) ::암파와 (사뭇 송크람) 여행


앳 카사 게스트하우스 암파와

(At Casa Guesthouse Amphawa)

이번 여행 최고의 숙소라고 생각됩니다.

… 조용한 숙박 분위기와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들 맛있는 음식과 세심함이 엿보이는 배려는 이 곳을 태국여행 최고의 숙소로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다음에도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2번째 방문입니다.

…원해서 연락을 시도했는데, 연락이 안되었고요. 도착해서도 결국.. 영어하는 스텝이 없어서 예약 못했어요. 구해주려는 의지도 없어보였고요. 아마, 다시 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

여친이 맘에 들어함

그거면 됐음…

892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패밀리 2 (Family 2)

패밀리 2 (Family 2)

패밀리 3 (Family 3)

누적 평점7.9점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앳 카사 게스트하우스 암파와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암파와에 자리한 본 호텔은 관광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곳 중 하나입니다.

암파와 (사뭇 송크람) 숙소 앳 카사 게스트하우스 암파와 인근의 가볼만한 곳

암파와 차이파타나눌룩 보존 계획 – 6분, 암파와 워킹 스트리트 – 6분, 암파와 수장시장 – 6분, 왓 암파완 체티야람 – 8분정도, 킹 라마 II 기념 공원 – 9분정도, 암파와 수장시장 – 6분

여행객들은 무료 와이파이, 공공장소 와이파이, 룸서비스, 패밀리룸, 바베큐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앳 카사 게스트하우스 암파와)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암파와 (사뭇 송크람)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앳 카사 게스트하우스 암파와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35,744 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무료 생수, 샤워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암파와 (사뭇 송크람) 암파와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간의 거리는 대략 돈므앙 국제공항 (DMK)(88 km) 후아힌 공항 (HHQ)(89 km) 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마사지,에어컨, 금연, 무선 인터넷(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