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둥여행을 준비한다면 오텐빌 부티크 호텔 꼭 알아보세요.


오텐빌 부티크 호텔

(Ottenville Boutique Hotel)

추억의 오텐빌 부티크 호텔

…처음 생겼을 때부터 이용한 곳인데 장점은 조식 단점은 방 상태입니다. 유지가 너무 안되고 지저분합니다…..

세월이 흐르며 많이 아쉬워지는 호텔

…. 수건도 오래되서 기분이 썩 좋지 않습니다. 뜨거운 물이 잘 안나옵니다. 규모가 작은 호텔인데 가격에 경쟁력이 너무 없네요. 다른 곳에 싸고 신식의 호텔이 많이 생겨서…..

매우 친절했던 호텔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화산 지역을 방문하려고 물어봤었는데, 대중교통(앙곳) 있는 곳까지 오토바이로 테워다 주고, 가는 길도 상세히 잘 알려주더라구요. 그리고 자카르타로 …

873개의 후기보기

프리미어 킹베드 (Premier King Bed)

프리미어 킹베드 (Premier King Bed)

수페리어룸 (Superior)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이 곳! 반둥에 있는 오텐빌 부티크 호텔(Ottenville Boutique Hotel)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봐요~

치함펠라스에 자리한 본 호텔은 제대로된 반둥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오텐빌 부티크 호텔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이스타나 플라자 몰 – 6분, Sentra Jeans Cihampelas – 8분정도, 루마 사킷 하산 사디킨 – 8분정도, 플라워 마켓 – 8분정도, 진스 스트리트 반둥 팩토리 아웃렛 – 9분정도, 찌함펠라스 워크 쇼핑몰 – 20분, 그둥 사테 – 2 km, 아시아-아프리카 컨퍼런스 박물관 – 2 km, 메스지드 라야 반둥 – 2.1 km, 지질 박물관 – 2.1 km

최상의 서비스만 고집하는 직원들이 오텐빌 부티크 호텔에서 고개님을 환영하고 안내할 것입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오텐빌 부티크 호텔)의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은 방문객에게 숙소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선사합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이 바로 가격인데요. 오텐빌 부티크 호텔(Ottenville Boutique Hotel) 하루 보통(평균)적인 요금은 ₩ 25,021 대로, 요금은 성수기냐 비수기냐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최대 30% 특가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책상, 모닝콜 서비스, 세면도구,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인도네시아 반둥 치함펠라스

★공항 및 교통

오텐빌 부티크 호텔에서 후세인 사스트라네가라 국제공항 (BDO)까지 2.3 km 정도 거리로써,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11분 정도 예상됩니다.

호텔에서 1 km 떨어진 거리에 반둥역 (기차)이 있는데, 도보로 이동시 약 11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전화기, 냉장고, 샤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