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AZ)숙소 :: 베이몬트 바이 윈덤 메사 니어 다운타운 (Baymont by Wyndham Mesa Near Downtown) 살펴봐요.

베이몬트 바이 윈덤 메사 니어 다운타운

기분 좋은 목요일! 알차게 보내고 계시죠? 이번엔 피닉스 (AZ) 숙소로 베이몬트 바이 윈덤 메사 니어 다운타운 (Baymont by Wyndham Mesa Near Downtown)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숙소 선택에 필요한 여러가지 요소들을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매우 깨끗하고 아늑했습니다. 냄새가 너무 깨끗하고 객실이 깨끗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중요합니…”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퀸룸 – 퀸침대 2개, 금연실 (Queen R../ 6평

킹 스위트 (금연) (King Suite – ../ 8평

킹 스위트 (금연) (King Suite – ../ 8평

피닉스 (AZ)에서 후기가 나쁘지 않은 숙소 중 하나인 베이몬트 바이 윈덤 메사 니어 다운타운입니다. Mesa Arizona Temple과 Mesa Arizona Temple Visitors’ Center이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데요. 피닉스 (AZ)에서 숙소가 고민이라면 베이몬트 바이 윈덤 메사 니어 다운타운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숙소를 살펴볼 때 요금이 가장 중요할텐데요. 지난 몇 달간 베이몬트 바이 윈덤 메사 니어 다운타운 (Baymont by Wyndham Mesa Near Downtown)의 1박당 요금대는 89,495원 정도입니다. 물론 해당 요금은 여행 시기나 요일,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변동될 여지는 있습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베이몬트 바이 윈덤 메사 니어 다운타운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피닉스동물원 (12.8 km)

디저트 보타니컬 가든 (13.1 km)

올드타운 스카츠데일 (13.4 km)

나비 원더랜드 (16.6 km)

탈리에신 웨스트 (21.6 km)

체이스필드 (23.5 km)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스파,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모닝콜 서비스, 안전 금고, 룸서비스, 안전 금고, 냉장고 등이 있습니다.

베이몬트 바이 윈덤 메사 니어 다운타운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피닉스 스카이 하버 국제공항입니다.

651 E. Main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