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케테시와호텔 예약 – 트리네트라 오차드 (Trinetra Orchards)

트리네트라 오차드 (Trinetra Orchards)

실제 투숙객 29명의 평가가 8.2점으로 만족도가 높은 트리네트라 오차드입니다.

“히말라야 전망 의심 할 여지없이 히말라야를 목격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직원은 매우 돕고 항상 손님…”

29개의 리뷰 보기 

더블룸 – 산 전망 (Double Room with Mountain View)/21m²

Double Com

Himalaya Facing Room

무케테시와를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트리네트라 오차드는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주차시설, 여행 짐 보관, 마사지, 자전거 대여, 모닝콜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지안티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트리네트라 오차드 추천합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바로 요금입니다. 트리네트라 오차드 (Trinetra Orchards) 최저 평균요금은 64,884원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트리네트라 오차드 체크인시간→
12:00 | 10:30

트리네트라 오차드 조식 요금 : 350 INR


트리네트라 오차드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 테니스장, 오락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도서관, 마사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