랏차부리 숙소정하기! 비부리 리조트

비부리 리조트 (Bibury Resort)

실제 다녀온 여행객 967명의 평가가 9.3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비부리 리조트입니다.

“작지만 로맨틱한 느낌이 물씬 베어있는 곳 유럽의 어느 작은 마을 일부를 보는 느낌이다 주변의 경치도…”

“좋은 위치 2018 년 3 월에 갔을 때 1 년 늦은 리뷰) 날씨가 좋았 기 때문에 모든 것이 도움…”

“One of the best stay in SuanPeung!!! I would say that w…”

평점 9.3/10 리뷰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

스탠다드 (Standard)../ 10평

슈페리어 (Superior)

라차부리의 데이트, 관광, 단체(가족)여행객의 여가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비부리 리조트는 업무차 방문한 관광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부리 리조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궁금해하는 호텔 가격부터 체크해볼까요? 비부리 리조트 (Bibury Resort) 평균(비수기) 요금은 96,207원 정도인데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수, 주말) 객실옵션에 따라 일부 차이는 발생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

비부리 리조트 실시간 요금 보기 → 

랏차부리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비부리 리조트 기준)

까오촌 폭포 (6.2 km)

까오찬 폭포 (6.2 km)

촘폰 케이브 (34.1 km)

카오 빈 케이브 (41.3 km)

카오 응우 스톤 파크 (52.4 km)

왓 농 호이 (52.6 km)

비부리 리조트 주요 시설 목록
노래방, 숙소 내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바비큐(BBQ) 시설, 미니바, 보트, 냉장고, 전용 해변

가장 가까운 공항은 후아 힌 공항 입니다.


수안 푸엥 | 298 suan ph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