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신 국왕 사원,짠타분 워터프런트 커뮤니티에 방문할 계획이라면! 리베라완 호텔 (Riverawan Hotel) 살펴보세요.


이용객 만족도는 970개의 후기 평균 8.5점으로 무엉에서 높은 편입니다.

“가격대비 좋은 호텔 메인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어 조용하고 방안에서 보이는 강풍경이 이쁘다. 최근지어진…”

“최고의 강변 호텔! 이 호텔은 특별한 것입니다! . . 적절한 4 성급 호텔처럼 느껴집니다. . 침…”

“친절하고 친절한 직원 프로 강 근처의 좋은 호텔. 넓은 방. 친절한 직원. 단점 수건 냄새가 나…”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리버 뱅크 디럭스룸 (River Bank De../ 12평

수페리어 킹룸 (Superior King Room)/40m²

더블룸 – 수영장 전망 (Double Room with Pool View)/36m²

무엉에 있는 리베라완 호텔은 찬타부리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리베라완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도심에서 단 2 km 거리에 위치한 리베라완 호텔은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찬타부리 / 짠타부리의 리베라완 호텔 (Riverawan Hotel) 마음에 드시나요? 그럼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는 좀 있지만 보통 1박당 ₩44,748정도 하네요.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리베라완 호텔주변 인기관광지

탁신 국왕 사원 (1.1 km)

짠타분 워터프런트 커뮤니티 (1.2 km)

마리아 성당 (1.2 km)

왓 파이롬 (1.6 km)

탁신 국왕 공원 (2.1 km)

남톡 플 리오 국립 공원 (12.3 km)

리베라완 호텔 시설 및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실외 수영장, 택시 서비스,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리베라완 호텔 조식 요금 : 200 THB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뜨랏 공항(43.78 km), 우타파오 공항(121.84 km)


49 moo 2 Soi Chanthani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