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코네 인근 숙소, Gora Park에서 가까운 온센 호텔 고라칸


온센 호텔 고라칸 (Onsen Hotel Gorakan)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온천은 좋았으나 방이너무춥고 소통이 어려웠다는 아쉬운점이 있어요 위치는 고라역에서 도보5분거리에요….”

“만족 만족 고라역에서 굉정하 가깝고 건물은 70년대에 지어졌지만 굉장히 깨끗하게 관히되어있습니다. …”

“괜찮고 무난한 료칸입니다. 개인탕은 아니지만 시간제로 개인용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천이 있어 좋습니…”

숙소평 모두 보기 → 

재패니즈 스타일 10sq.m (Japanese Style – 10sqm)/10m²

스탠다드 일본식 룸 (Standard Japanese-Style Room)

재패니즈 스타일 13sq.m (Japanese Style – 13sqm)

하코네에 자리하고 있는 온센 호텔 고라칸은 하코네를 여행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재충전의 시간을 갖으며 호캉스를 즐기기에 온센 호텔 고라칸은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는데요. 도보로 2분 거리에 고라역 (철도)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으며, 가까운 거리에 Gora Park도 있습니다. 온센 호텔 고라칸의 실 숙박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편이기에 생각하는 요금이나 위치가 맞는다면 온센 호텔 고라칸에서의 숙박도 생각해보세요!

온센 호텔 고라칸 (Onsen Hotel Gorakan)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고라역 (철도)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Hakone Tozan Cable Car – 도보 2분 정도 소요됩니다.


온센 호텔 고라칸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Gora Park → 3분

The Hakone Open-Air Museum → 8분

포라 박물관 오브 아트 2.45 km

Hakone Ropeway 2.58 km

Owaku-dani Valley 2.62 km

베네티안 유리 박물관 3.19 km

Little Prince Museum 3.53 km

Sengokuhara 4.2 km

하코네 여행하는 동안 쇼핑도 하고, 다양한 음식도 즐기려면 든든한 여행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온센 호텔 고라칸 (Onsen Hotel Gorakan)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293,097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 

숙소에서 하네다 국제공항까지 거리는 74.26 km 입니다.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안전 금고, 자동판매기, 냉장고, 마사지, 숙소 내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온센 호텔 고라칸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1320-241 Gora, Hakone-machi, Ashigarashimo-gun (하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