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 (HOTEL MYSTAYS Nagoya Nishiki) 객실타입 & 부대시설

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

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 (HOTEL MYSTAYS Nagoya Nishiki)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6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매우 좋음 너무 깨끗하고 좋앟읍니다만 방이 너무 좁고 샤워기물이 세게나오지않아 실망했읍니다….”

“좋았어요! 나고야의 최고 번화가인 사카에 바로 뒷골목? 정도라 편했어요~ 나고야역까지도 두정거장인가…”

“가성비는 가히 백종원급 저렴한 가격에 사카에역과 근접한 위치, 만족스런 청결상태와 방의 구조, 만족…”

2,577개의 리뷰 확인 → 

객실 청소 서비스 없음 – 스탠다드 트윈룸 에코 플랜 (No-Room-Cleaning-Service – Standard Twin Room Eco Plan)
…/20m²

Double Room – Standard/13m²

객실 청소 서비스 없음 – 스탠다드 킹룸 에코 플랜 (No-Room-Cleaning-Service – Standard King Room Eco Plan)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히사야오도리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사카에역 (지하철)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나고야 사카에에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는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에서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나고야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겠죠?. 가격대를 살펴보면 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 (HOTEL MYSTAYS Nagoya Nishiki)의 평균 요금은 54,816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Don Quijote Store 3분

Sunshine Sakae 3분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 11분

오스 상점가 18분

나고야 캐슬 19분

토요타 산업 기술 기념 박물관 2.9 km

아츠타 진구 쉬라인 5.2 km

히가시야마 동물원 앤 보타니컬 가든 6.7 km

호텔 마이스테이 나고야 니시키는 세탁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동판매기, 엘리베이터, 룸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 1200 JPY


3-8-21 Nishiki, Naka (사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