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 (Hotel Amazing Mandalay) 객실 type & 위치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중부 만달레이에 있는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로, Mandalay Central Railway Station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나쁘지 않지만 좋지는 않은 저렴한 가격에 잘 묵었던 호텔이지만 모든 리뷰에서 말하듯 밤에 라이브 음…”

“위치좋고 무난함 위치는 만달레이역 바로옆임 큰길 가지만 방안에서는 조용함 시설은 조금 낡았지만 크게…”

“역과 가깝고 조용 깨끗, 조용, 욕실도 좋고 침구 상태도 좋음. 아침 식사는 조금 아쉽다. 스파시설…”

343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룸 / 트윈룸 (Deluxe Double or Twin Room)

Room Assigned on Arrival../ 8평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 (Hotel Amazing Mandalay)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만달레이역 (기차) – 도보 3분 내외(0.33km)

티리 만다라 버스정류장 (모니와, 쉐보 행) – 1.9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와이드 TV, 와이파이(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아침 모닝콜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만달레이의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 (Hotel Amazing Mandalay) 마음에 드나요? 그럼 이제 가격대가 중요한데요.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좀 차이는 있지만 보통 1박당 ₩60,409정도입니다. 내 여행 시기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 실시간 요금 체크 

만달레이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 기준)

썬 파 트래블 & 투어 3분

만달레이역 (기차) 3분

만달레이 마리오네트 2.0 km

제이드 마켓 2.5 km

Maha Myat Muni Pagoda- Mahamuni Buddha Temple 3.2 km

마하 무니 파고다 3.2 km

산다무니 파야 3.5 km

쉐난도 짜웅 / 황금 수도원 3.6 km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는 주차장(무료),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객실 내 안전 금고, 무료 생수, 숙소 내 주차장, 냉장고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어메이징 만달레이에서 공항 → 만달레이 국제공항(32.79 km), Monywa Airport(105.91 km)


중부 만달레이 / 78th Street, Between 28th & 29th, Chan Aye Thar Zan Townsh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