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타오 비치 찰렛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방타오 비치 찰렛 (Bangtao Beach Chalet)은 실제 여행객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입니다. 리뷰나 부대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꼭 고르세요!!

“최고 우리는 15 일 동안 Bang Tao 비치 샬레 였고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우리는 2 명의…”

“조용하고 깨끗하며 편안한 해변에서 2 분 거리에있는 매우 조용한 무슬림이 운영하는 작은 리조트입니다…”

“조용히 자리 우리는 Bamg Tao에서 일주일 동안 머무르는 동안 하룻밤 동안 여기에 머물 렀습니다…”

304개의 리뷰 체크 

Deluxe Chalet, Balcony../ 7평

디럭스 방갈로 핫딜 (Deluxe Bungalow Hot Deal)/25m²

Deluxe Double Room (퀸베드 1개)

방타오 비치 찰렛 (Bangtao Beach Chalet)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Phuket Bus Terminal 2 : 14.09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 16.41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푸켓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는다면 3성급 호텔 방타오 비치 찰렛 어떨까요? 만족도가 10점만점에 8.2점으로 푸켓 평균보다 높은 편입니다. 내부에는 자전거 대여, 낚시, 여행 가방 보관,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뿐만 아니라 기타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더불어 인터내셔널, 태국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Dirham Halal Restaurant도 있는데요. 다양한 매력이 존재하는 푸켓 여행은 방타오 비치 찰렛에서 출발해보세요.

다양한 매력이 있는 푸켓에서 숙소 결정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방타오 비치 찰렛 (Bangtao Beach Chalet) 한번 고려해 보시기는 건 어떨까요? 비수기의 경우 ₩68,240정도가 평균 숙박요금이랍니다.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방타오 비치 찰렛에서 여행하기 좋은 주변의 관광명소들

푸켓 어드벤처 미니 골프 3분

REVOLUTION GYM PHUKET 5분

방라 로드 10.3 km

정실론 쇼핑 몰 10.5 km

Freedom Beach 12.4 km

카론 비치 15.8 km

Big Buddha Phuket 17.8 km

차이 타라 람 사원 (왓 찰롱) 18.3 km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미니 골프 코스, 실외 수영장, 미니바,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정원, 카페,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타오 비치 찰렛 조식 요금 ▷ 269 THB


공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 30분


Aow Bangtao Road (방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