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프리미엄 그린 플러스 (Hotel Premium Green Plus) 객실타입 & 부대시설

호텔 프리미엄 그린 플러스

호텔 프리미엄 그린 플러스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831명의 리뷰점수가 7.7점으로 센다이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깔끔하고 조용한 호텔 객실이 넓은 편으로 편리하였으며 침대가 넓어 사용이 편리함. 화장실 수전이 사…”

“작은 방과 욕실이지만 저렴하고 훌륭한 위치에 있습니다. TV와 욕실을 포함한 방은 일본 기준으로도 …”

“좋은 호텔은 아침 식사를 포함하여 매우 편리한 가격 또는 밤에 약 70 USD로 예약 할 수 있습니…”

전체 리뷰 살펴보기 

싱글 (금연) (Single – No (싱글베드 1개)

트리플 (금연) (Triple – Non-Sm../ 7평

싱글 – 흡연 (Single – Smoking)

센다이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Sendai Station → 3분

Sunmall Ichibancho → 6분

Jozenji-dori Avenue → 7분

센다이 미디아텍 → 13분

Zuihoden → 20분

Sendaijo Ato 2.17 km

클리넥스 스타디움 미야기 2.26 km

Osaki Hachiman Shrine 3.09 km

호텔 프리미엄 그린 플러스는 센다이의 센다이에 자리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숙소에서는 ohana,Taikichi 등이 가까운데요. 호텔 프리미엄 그린 플러스에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호텔 프리미엄 그린 플러스 (Hotel Premium Green Plus)! 센다이에서 내 여행시기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 

입실/퇴실시간▶15:00 / 11:00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880 JPY


호텔 프리미엄 그린 플러스 부대/편의 시설로 세탁 서비스, 자동판매기, 다림질 도구, 케이블/위성 방송,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빨래방&세탁실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