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onbori에서 가까운 피크닉 호스텔 오사카


방문한 여행객 1165명의 만족도가 9.2로써 나름 괜찮은 피크닉 호스텔 오사카입니다.(10점 만점 기준)

“깨끗하고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합니다!! 또 오사카에 올 일이 있다면 꼭 여기서 머물고 싶습니다! 욕…”

“오사카에서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혼자 여행이었는데 숙소 알아보면서 이렇게 부담이 적은 가격의 …”

“가족여행 16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가족여행이 좋은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좋은 숙소를 빌려주신 …”

1,165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트리플룸 (Triple Room)../ 4평

혼성 도미토리 (Mixed Dormitory)../ 10평

쿼드러플룸 – 샤워 시설 (Quadruple Room with Shower)/16m²

피크닉 호스텔 오사카주변 인기관광지

사쿠라가와역 (철도) 2분

Dotombori River 3분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17분

쿠로몬 시장 1.8 km

츠텐카쿠 타워 2.5 km

Kuchu Teien Observatory 4.0 km

오사카 캐슬 파크 4.0 km

오사카 캐슬 4.1 km

피크닉 호스텔 오사카는 2016년에 시작되어 몇년전 리모델링을 하였는데요. 5층에 약 7개의 객실이 있는 숙소입니다.

소개해드릴 피크닉 호스텔 오사카 (PICNIC HOSTEL OSAKA)의 지난 평균요금은 1박당 19,018원이지만, 실제 머무는 날짜의 숙박요금은 요일 별로 차이가 크게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종종 특가로 풀리는 경우도 있으니 여행 몇 달 전부터 그때그때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입실시간▶15:00 / 10:00

피크닉 호스텔 오사카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여행 가방 보관,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엘리베이터,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피크닉 호스텔 오사카 (PICNIC HOSTEL OSAKA) 인근 역/ 터미널

사쿠라가와역 (철도)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니시나가호리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8분 소요


피크닉 호스텔 오사카에서 공항 ▶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13.78 km), 고베 공항(23.94 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