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여행 중 갈만한 올드 쿼터와 가까운 더 하노이안 호텔


올드 쿼터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더 하노이안 호텔! 하노이 여행 숙소로 어떨까요? 한번 다른 하노이 숙소들과 비교해보세요~

“호텔 바로 앞에는 학교가 있어 밤에도 조용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직원은 아주 친절하고, 위생 상태도 별다른 특이사항 없이 잘 지내다 왔습니다….”

“호텔을 고를 때 청결함을 최우선으로 봤는데 정말 깔끔하고 좋았다….”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빌라 (Villa) (더블베드 2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te)

패밀리 (Family)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더 하노이안 호텔 (The Hanoian Hotel)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하노이역 (기차) – 도보 19분 정도 소요됩니다.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채로운 시설과 특전을 제공해 드립니다. 더 하노이안 호텔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옷장, 무료 차, 카펫, 타월, 마룻바닥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 더 하노이안 호텔 (The Hanoian Hotel) 과거 몇 달간의 최저 평균요금은 52,578원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변동될 수는 있습니다.

객실&요금정보 자세히보기 

더 하노이안 호텔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올드 쿼터 → 6분

베트 남 전사 박물관 → 10분

St. Joseph’s Cathedral → 11분

호아 로 수용소 → 15분

Ho Chi Minh Mausoleum → 17분

대통령 궁 유적지 → 17분

원 필라 파고다 → 18분

베트남 여성 박물관 → 20분

더 하노이안 호텔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놀이시설, 스파, 도서관, 베이비시팅 서비스, 기념품 샵, 헬스장이 있습니다.

자럼 공항 (VVGL)에서 더 하노이안 호텔까지는 4.39 km 정도 입니다.


하노이 올드 쿼터 / 42A Hang Cot Street, Old Quar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