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T 산둬상권역이나 MRT 스쟈역과 가까운 R8 에코 호텔

R8 에코 호텔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R8 에코 호텔인데요. 이 곳은 가오슝의 Kaohsiung Main Public Library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괜찮은 호텔 번화가인 R8역에서 가깝습니다. 일반 호텔 형식은 아니고 일반 건물 한층을 호텔로 사용…”

“시장 같은 곳에 있어서 찾기가 좀 힘들었던 호텔이었어요 ㅋ 꽤나 넓은 방에 발코니 같은 것도 있고 …”

“정말 추천합니다!! 건물 외부는 약간 오래된 건물 같지만~~ 지하철 역과 가깝고, 숙소 주변에 상권…”

1,723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스탠다드 더블룸 – 창문 없음 (Standar../ 4평

패밀리 쿼드 (Family Quad) (더블베드 2개)

쿼드러플룸 – 발코니 (Quadrup (더블베드 2개)

R8 에코 호텔 (R8 Eco Hotel) 주변 역/ 터미널

MRT 산둬상권역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MRT 스쟈역 까지는 도보 13분 소요

MRT 산둬상권역 인근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MRT 산둬상권역에서 3분 거리에 있는 R8 에코 호텔은 어떠실까요? Kaohsiung Main Public Library도 도보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버스 등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주요 명소들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 이곳에 묵은 고객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은 곳이니 요금대가 맞다면 R8 에코 호텔에서 지내는 것을 생각해보세요.

R8 에코 호텔 (R8 Eco Hotel)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요금 평균은 ₩50,341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Shinkong Mitsukoshi Mall (Kaohsiung Sanduo) 2분

산두오 백화점 앤 쇼핑 지역 2분

Formosa Boulevard Station 1.9 km

류허 야시장 2.0 km

Cijin Island 3.8 km

타카오 영국 영사관 4.1 km

Ai He (Love River) 4.2 km

용호 탑 7.4 km

R8 에코 호텔 편의 및 부대시설
Wi-Fi (무료), 엘리베이터, 룸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가오슝 국제공항,Pingtung Airport이 있습니다.


12F., No.6, Wenheng 2nd Rd (링야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