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렘반, 로지 10 호텔

로지 10 호텔 (Lodge 10 Hotel)

세렘반으로 떠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아직 호텔 못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로지 10 호텔 (Lodge 10 Hotel)도 한번 알아보셔요. 차로 12분 정도 떨어진 곳에 팜 몰이 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컨디션 등이 나쁘지 않답니다.

“추천! 근처의 모든 시설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침대 시트 만 조금 더럽습니다….”

“좋은 가치, 좋은 위치 나는 우리가 여행을 계속하기 전에 좋은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밤 동안 형과 동…”

“훌륭한 가격으로 훌륭한 위치! 나는 내가 시내에있을 때마다 항상이 호텔을 예약했고 결코 실망시키지 …”

숙소평 모두 보기 → 

트리플룸 (Triple Room)

트윈룸 (Twin Room)

Deluxe Twin Room (싱글베드 2개)

로지 10 호텔 (Lodge 10 Hotel) 인근 역/ 터미널

세렘반역 (기차) – 4.2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Tiroi Komuter station – 6.7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세렘반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로지 10 호텔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패밀리룸, 시크릿 금고와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로지 10 호텔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로지 10 호텔 (Lodge 10 Hotel)의 할인된 숙박가격 을 확인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체크하기 → 

로지 10 호텔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스핫 건강 및 메디컬 센터 2분

Seremban 2 7분

이스케이프 룸 4.4 km

마리아 방문 교회 4.7 km

레이크 가든 4.7 km

세렘반 크래프트 컴플렉스 4.8 km

투앙쿠 자파르 로열 갤러리 4.9 km

센티피드 사원 7.0 km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다림질 도구, 안전 금고, 카페, 무료 와이파이, 케이블/위성 방송 등이 있습니다.

로지 10 호텔에서 공항 →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23.38 km), 말라카 국제공항(60.67 km)


Jalan S2 B12, Uptown Avenue (세렘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