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타 홈스테이 (Tongta Homestay)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통타 홈스테이

통타 홈스테이 (Tongta Homestay)은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인데요. 객실 종류나 위치 확인해서 꼭 맘에드는 숙소를 고르셨으면 합니다.

“좋아요 깨끗하고 조용한 리조트. 수영장 이용. 수영복 대여가능. 당구대 있음….”

“기차로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곳 기차역과 매우 가까운 위치와 멋진 레스토랑은 정말 훌륭합니다. …”

“시골에서 좋은 곳 고속도로와 가깝지만 매우 조용하고 편안합니다. 친절한 직원과 편안한 객실….”

406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슈페리어 (성인 4) (Superior – 4 Adults)

패밀리 (2층) (Family 2Nd Floor)

스위트 (싱글베드 2개) (2 Twin Bed../ 7평

카오야이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통타 홈스테이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공용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도심으로부터 33 km 떨어져 있는 통타 홈스테이는 위치가 좋아 도시의 많은 명소로의 접근성이 좋습니다.

카오야이 명소 (통타 홈스테이 인근)

무악렉 폭포 3.4 km

Bangkok Muaklek Clinic 4.3 km

팔리오 25.2 km

피트 미로 27.7 km

카오야이 미술관 28.5 km

헤오 스왓 워터폴 30.6 km

카오야이 수상시장 44.9 km

람따콩 댐 49.2 km


통타 홈스테이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숙소에서 공항 ▶ 돈무앙 국제공항(100.11 km), 수완나품 국제공항(113.36 km)

호텔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죠? 저는 서비스 퀄리티나 가성비를 중시하는데 통타 홈스테이 (Tongta Homestay)은 이 부분에 대한 평이 좋네요.

통타 홈스테이 부대시설 모두보기 ▷ 

정원,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노래방,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정원, 24시간 경비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78/1 Moo.2, Nikhom sai 3 Rd. Tambon. Mittaphap Ampur. Muaklek (무악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