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자유여행숙소,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 (Liberty Central Saigon Riverside Hotel)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 (Liberty Central Saigon Riverside Hotel)

4.0성급 숙소에서 진짜 힐링을 약속합니다.


4성급 숙박,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을 통해 합리적인 호치민여행을 즐겨보세요. 실 이용객 만족도를 살펴보니 평점은 8.4점으로 불만사항이 낮으므로 인기있는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서 내집처럼 편한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의 정보를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는 성인 2인 기준 114,907원 정도의 가격으로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2,235개의 후기를 참고하시고 모든방이 예약되기 전에 먼저 예약하세요.

☞가격 확인 및 혜택 확인☞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의 사진

호치민의 최고 위치에 있는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도시의 모든 것을 맛볼 수 있습니다. 말레이시아 영사관, Cao Minh Tailor, Artbook 등과 같은 다양한 명소에서 투숙객들은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숙객들은 숙소 내에서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난로, 택시 서비스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리버티 센트럴 사이공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따뜻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평면 TV, 라커, 거울, 반짇고리,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국가 : 베트남
도시 : 호치민
주소 : 17 Ton Duc Thang Stree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