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zina Otis Resorts 시설 및 요금수준


숙박객 만족도는 11개의 후기를 토대로 보았을 때 8.5점으로 구와하티에서 높은 편입니다.

“환대는 훌륭하고 편의 시설은 최고입니다.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곳….”

“매우 좋음 Very good staff. Very peaceful. Good garden…”

11명의 실제 리뷰 보기 → 

스위스 텐트 (Swiss Tent)/22m²

머드 하우스 (Mud House)../ 3평

사파리 텐트 (Safari Tent)/22m²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Zizina Otis Resorts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와이드 텔레비전(TV), 옷걸이, 무료 웰컴 드링크, 거울, 전용 출입구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를 살펴볼 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가격대와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Zizina Otis Resorts의 평균 가격대는 91,733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와 요일에 따라 가격대가 다르니 사전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Zizina Otis Resorts 시설
자전거 대여, 정원, 24시간 상시 체크인, 모닝콜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카페, 세탁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Zizina Otis Resorts 체크인시간→
12:00 | 12:00

라자 마양 / Near Forest Range Office, Pobitora Wildlife Sanctuary, Pobitora Road, Raja Mayang

Zizina Otis Resorts 공항간의 소요시간 ▷ 1시간2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