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알라카만다 시설 및 요금수준


호텔 알라카만다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7.7점으로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훌륭한 서비스 직원들은 우리가 집에있는 것처럼 느끼도록 훌륭한 일을했습니다. 스리랑카 최초의 호텔로…”

“깨끗하고 편안한 우리는 Alakamanda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매우 도…”

“Excellent service, great value for money Very impressed…”

평점 7.7/10 리뷰 보기→ 

슈페리어 더블룸 (Superior D (퀸베드 1개)

디럭스 싱글룸 (Deluxe Single Room)

더블룸/트윈룸 (Double or T (퀸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호텔 알라카만다 (Hotel Alakamanda) 인근 역/ 터미널

뉴 타운역 (기차) 까지는 2.41 KM

아누라다푸라역 (기차) 까지는 4.04 KM

2012년부터 현재까지 아누라드하푸라 타운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호텔 알라카만다는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2층이며, 객실은 약 14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누라다푸라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아누라다푸라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려면 든든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호텔 알라카만다 (Hotel Alakamanda)의 1박요금은 76,071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호텔 알라카만다 요금 정보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미니바, 바비큐(BBQ) 시설, 무료 Wi-Fi (모든 객실), 자전거 대여, 정원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000 LKR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1.33 km 입니다.


No 11/1 Nagasena Mawat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