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숙소 여기 어때요?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미토 (Daiwa Roynet Hotel Mito)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미토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토에 있는 인기 숙소인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미토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미토에 올때마다 들릴것같아요 매년 락인재팬을 보러 오는데 미토역까지 리무진을 타고 오면 5분도 안돼…”

“깔끔하고 좋았어요 위치도 미토역 바로앞이고 깔끔하고 조용한느낌이고 혼자 갔는데 쾌적하게 잘되있어서 …”

“좋아요 깔끔하고 위치도역전앞이라 넘좋아요…”

숙소평 모두 보기 → 

더블룸 – 흡연 (Double Room – Smoking)/18m²

트윈룸 (흡연) (Twin Room – Smoking)

싱글룸 (흡연) (Single Room – Smoking)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미토는 모토 토쇼구 성지, 미토 미술관, 센바 보드워크 등과 같은 도시의 유명한 관광지(명소)들과 인접한 거리에 있어서 여행객이 용이하게 명소들을 둘러볼 수 있답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11:00

접근성과 숙소 청결도에 대한 평이 좋은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미토 (Daiwa Roynet Hotel Mito)은 미토 여행 시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날짜별 예약 요금 확인하기 →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마사지, 카페, 안전 금고, 편의점, 택시 서비스

1-7-44 Miya-machi, Mito-shi (미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