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없는 따가이따이여행, 타가이타이 윈게이트 매너

타가이타이 윈게이트 매너 (Tagaytay Wingate Manor)

타가이타이 윈게이트 매너 (Tagaytay Wingate Manor)

함께 가고싶은 3.5성급 숙소


타가이타이 윈게이트 매너은 따가이따이여행에 많이 이용되는 3성급 휴식처입니다.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7점으로 훌륭한 수준으로 다시 예약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따가이따이여행 계획에 알맞는 숙소를 찾고 계신다면 타가이타이 윈게이트 매너에서의 즐거움을 한번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65,218원의 이벤트가를 만나볼 수 있는 타가이타이 윈게이트 매너, 타가이타이 윈게이트 매너현지 상황에 따라 변동이 있는 가격의 존재하기에 링크를 통해 정확한 가격 확인이 필요해요. 944개의 리뷰를 지금 확인하세요.

☞선착순 예약 및 할인받기☞


타가이타이 윈게이트 매너의 사진

대부분의 객실에서 LCD TV/PDP TV, 커피/차 메이커, 금연 객실, 미니 바, 냉장고 등의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키즈풀, 정원 등을 포함해 여가 시설이 잘 구비된 본 숙소에서 일상을 탈출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총 24개 객실 중 한 곳에 들어서는 순간 하루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에 평면 TV,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미니 바 등과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용품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외 수영장, 스파, 마사지, 키즈풀, 정원 같은 호텔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가 : 필리핀
도시 : 따가이따이
주소 : Magallanes Drive, Maitim II West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