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여행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 추천드립니다.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 (Hanoi View 2 Hotel – Ngo Si Lien)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 (Hanoi View 2 Hotel – Ngo Si Lien)

추천하고 싶은 2.0성급 숙소


2성급 숙박,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에서 하노이의 자유로운 여행 어떨까요? 실제 숙박객의 평점은 7.8점으로 매우 우수한 편이기에 재예약율이 높을 것 입니다. 하노이여행을 위해 안락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을 중심으로 여행 일정을 계획해보세요. 18,634원 수준의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한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의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250개로 작성되어진 상세한 평가를 체크하시고 늦기전에 예약을 완료하세요!

☞숙소 상세정보 & 예약하기☞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의 사진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 서비스, 장애인용 시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와 같은 시설을 항상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다양한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 방문 시, 양질의 숙박과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본 숙소(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에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24시간 룸서비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하노이 여행은 꼭 하 노이 뷰 2 호텔 – 고 시 리엔에서 시작하세요.


국가 : 베트남
도시 : 하노이
주소 : 48 Ngo Si Lien Alley

특가요금 확인하고 최저가로 예약하기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