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에 가자, 노르만디 호텔


노르만디 호텔

(Normandy Hotel)

위치가 정말 좋은 호텔.

프랑스 정통 호텔이라는 느낌이 난다. 위치가 루브르 박물관 바로 옆이고, 지하철 역과도 가까워서 더할나위 없이 좋았다. 프랑스의 고풍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호텔!! 직원들도 …

위치는 최고

오래됐다고해서 걱정하고 갔는데 혼자 머무는데 크게 낡은게 신경쓰이지않았어요 다만 드라이기도 없고 전자레인지나 커피포트같은건 아예없어요.. 뜨거운물은 달라하면 주시고 친절하셨는…

숙소 위치만 좋은곳같아요

요금대비 룸이 형편없 습니다 근데 위치는 좋아요 안전하고 루브르박물관을 매일 갈수있었고요…

408개의 리뷰체크

Double Room

Double Room

스탠다드 더블 / 트윈 (Standard Double or Twin)

파리 여행한 여행자들의 평점이 7.1점으로 나쁘지 않은 노르만디 호텔 함께 알아봅시다!

본 숙소는 전세계의 다양한 투숙객을 만족시키는 친절한 서비스와 시설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노르만디 호텔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루브르 박물관 : 도보 6~8분내외, 오르세 미술관 : 도보 7~8분정도, 생샤펠 : 1.24 km,Rue St Honore : 도보 1분내외, Astier de Villatte : 도보 1분내외, Passion France : Opera : 도보 1~2분

모든객실은 편하고 힐링되는 느낌을 제공해 줍니다. 전객실은 투숙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LCD TV(TV), 옷걸이, 거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무선 무료 인터넷 등을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노르만디 호텔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과거 몇 달간의 평균 가격은 대략적으로  159,600 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바(Bar), 24시간 로비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오후 2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프랑스 파리 1구 – 루브르 – 샤틀레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2 EUR

★공항 및 교통

공항을 기점으로 노르만디 호텔까지의 거리는 대략 파리 르 부르제 공항 (LBG)(12.0 km) 파리 오를리 공항 (ORY)(15.3 km)입니다.

180 m정도 거리에 있는 팔레 루아얄 – 무제 뒤 루브르(루브르 박물관)역 (메트로)까지는 도보로 이동시 2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안전 금고, 컨시어지 서비스, 드라이 클리닝, 여행 짐 보관, 현금 인출기, 세탁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흡연 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