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여행하기에 딱 좋은 미나 호텔


미나 호텔

(Minna Hotel)

위생상태는 최악, 나머진 굿

왠만하면 이런거 안쓰는 성격인데 너무 심해서 작성합니다. 3일 지내면서 바퀴벌레를 다섯마리 넘게 잡았습니다. 공용화장실도, 홈리스도, 소음도, 방청소 매일 안해주는것도, 뭐든…

최고의 위치 친절함 모든게 완벽 가격까지 최고

다운타운에서 걸어서 5분 거리, 친절한 스테프들, 체크인도 먼저하게 해주고 짐도 무료로 보관해주고 조식도 이 가격에 먹을만하고 모든게 만족스럽고 좋았다ㅠㅠ 다음에 오더라도 이…

나쁘지는않아요

적당히좋은데 너무비쌌어요. 조식 맛있어요. 방음잘안되고 안에는 깨끗해요. 샤워실 화장실 다깨끗합니다. 직원친절해요. 유니온 스퀘어와 가까운데 숙소근처에는 노숙자도많고 냄새도 …

406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 안내해드릴 호텔은!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미나 호텔(Minna Hotel)입니다. 요금이나 주변 명소 함께 알아볼까요?

숙소 부대시설&편의 시설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티켓 서비스,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미나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캘리포니아 아카데미 오브 사이언스 : 도보 4~5분, 유니언 스퀘어 : 도보 7~8분정도, AT&T 파크 : 1.59 km,Club Six : 도보 1~2분, 1AM Gallery : 도보 1~2분, Defenestration Building : 도보 1~2분

여유롭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총 72여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하시는동안 다채로운 여가 시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대! 미나 호텔에서 숙박을 계획하신분들은 1박 가격대가 제일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개월의 평균 가격은 대략  73,150 원입니다. 물론 평균요금은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는게 좋겠죠?

 실시간 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여행 안내소, 티켓 서비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3시  체크아웃 : 오전 11시:00 AM

◇지역

미국 샌프란시스코 사우스 오브 마켓 (소마)

★공항 및 교통

호텔과 공항사이의 거리를 보면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SFO)(18.3 km) 오클랜드 국제공항 (OAK)(18.7 km) 정도입니다.

미나 호텔 인근 대중교통은 파월 스트리트역 (지하철)(440 m) 시빅 센터역 (지하철)(450 m)가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금연 객실, 여행 짐 보관, 흡연 구역, 세탁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