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자유여행시작! :: 에이원 호텔 알아봐요~


에이원 호텔

(AONE Hotel)

잘 쉬다 갑니다.

…이용이 가능함.. 엘리베이터 이용할때마다 직원에게 얘기하는게 미안 함. 어려운 일이 있었는데 프런트에서 너무 친절하게 잘 해 주었음. 조금 더 저렴하게 나오면 이용할 생각임…

호텔이 시내에 있어서 어느 곳으로든 이동이 편리했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장점 : 시내에 가까이에 있어서 좋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조식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점 : 이슬람 국가?라서 그런지 조식에 베이컨을 먹을 수 없었습니…

평균

평균 정도의 조식, 깨끗한 시설. 직원들이 친절하다는 후기가 많았으나 개인적으로 친절함은 평균 이하. 하루 이틀 정도 묵기에는 괜찮은 곳….

568개의 이용후기 더보기

파노라마 스위트 (Panorama Suite)

파노라마 스위트 (Panorama Suite)

그랜드 디럭스 (Grand Deluxe)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의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자카르타 숙소는 바로 이 곳! 에이원 호텔(AONE Hotel)입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에이원 호텔(AONE Hotel)는 일류의 서비스와 시설 제공으로 숙박객이 평온함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에이원 호텔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Paprika Wine Bar – 도보 2분
Top Internet – 도보 2분
Global Travel Service – 도보 2분
Robertur Kencana Tour & Travel – 도보 5분
자크사 거리 – 도보 5분
플라자 인도네시아 – 도보 15분
내셔널 모뉴먼트 – 도보 25분
국립 박물관 – 도보 25분
이스티크랄 모스크 – 1.95 km, 센트럴 파크 몰 – 4.18 km

에이원 호텔(AONE Hotel)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에이원 호텔에서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크리닝 서비스, 난로등을 포함해 다양하고 멋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카르타 여행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포인트! 숙박일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요금대를 살펴보면 에이원 호텔의 1박당 평균숙박요금은  62,730 원 정도 합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샤워실, 전화기, 리넨(시트,담요등), 세면도구, 티/커피 메이커, 마룻바닥, 슬리퍼, 타월, 무료 생수, 에어컨, 휴식 공간, 고속 무선 인터넷, 옷 거는 행거, 흡연 가능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3시

◇지역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탐린

★공항 및 교통

할림 페르다나쿠수마 국제공항 (HLP)에서 에이원 호텔까지 10.8 km거리로,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40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에이원 호텔의 가까운 버스/지하철역으로는 곤당디아역 (기차)이 있으며 도보로 8분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금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