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호텔은? 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 알아볼까요?


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

(Little Saigon Boutique Hotel)

위치굿

…위치가 일단 너무 좋구요 그리고 골목 안쪽에있는데 골목이 몬가 느낌있고 좋아요-!! 호텔사람들도 친절하구요-!…

동가격대 최고의 로케이션

…계시던데 처음보면 초라해 보일수 있겠지만 찬찬히 살펴보면 계란요리 베이컨 햄 치즈 버터 요구르트 과일…그리고 볶음밥이나 볶음면 주는 곳은 이 가격대에 여기 외엔 없습니다…

괜찮아요

위치가 좋고 가격대비 괜찮아요…

지금 바로 823개의 후기확인

스위트룸 – 테라스 (Suite with Terrace)

스위트룸 – 테라스 (Suite with Terrace)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치민에 위치한 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호치민의 나이트라이프, 맛집과 쇼핑 지역에서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본 호텔은 비즈니스 여행 뿐만 아니라 모든 여행객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Viet Thanh Silk – 1분, Authentique Home – 2분, Tam Silk – 2분, Elegant Silk – 2분, Ipa-nima – 2분, 호치민 광장 – 5분, Ben Thanh Market – 6분, 비텍스코 파이낸셜 타워 – 사이공 스카이덱 – 8분정도, 호치민 중앙우체국 – 8분정도, 통일궁 – 8분정도

최상의 서비스만 고집하는 직원들이 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에서 고개님을 환영하고 안내할 것입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숙객의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호치민 여행하면서 이곳저곳 구경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나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Little Saigon Boutique Hotel)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42,893 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투숙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최대 50% 특가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목욕 가운, 샤워실, 헤어드라이어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베트남 호치민 1군

★공항 및 교통

탄손낫 국제공항 (SGN)에서부터 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까지는 6 km 정도 거리로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27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틀 사이공 부티크 호텔에서 가까운 버스/지하철역 – 사이공역 (기차)(3 km) 미엔동 버스터미널(4 km)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어컨, 냉장고, 미니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