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치앙마이 올드시티 호텔:: 에스티아 치앙마이 호텔


에스티아 치앙마이 호텔

(Estia Chiang Mai Hotel)

야시장이 가까워 좋습니다

…야시장이가까우며 가격대비 훌륭합니…

가격에 맞는 적당한 호텔

…적당한 호텔입니다…

깨끗하고 단정한 호텔

리모델링 한지 얼마되지 않아 아주 깨끗하다. 욕실도 깔끔하다. 그러나 직원들이 아직 일에 미숙하다 처음에 슈페리어에 묶고 너무 만족하여 2박은 디럭스에서 있었는데 더비싸게 아…

734개의 리뷰보기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

디럭스룸 (Deluxe )

치앙마이 여행한 여행자들에게 인기 좋은 숙소 중 한곳인 에스티아 치앙마이 호텔(Estia Chiang Mai Hotel)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환상적인 치앙마이 구시가에 자리한 본 호텔은 치앙마이의 종교 관심 활동, 관광, 문화 중심지에서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에스티아 치앙마이 호텔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쇼핑)

차이파키에트 사원 – 2분, Wat Si Koet Temple – 2분, 치앙마이 시립 예술문화센터 – 2분, Chiang Mai Women’s Correctional Institution – 3분, Writer’s Club & Wine Bar – 3분, 왓 판타오 – 3분, 왓 체디루앙 – 5분, 왓 프라싱 – 6분, 왓 치앙만 – 8분정도, 왓 록몰리 – 10분정도

서비스 마인드를 지닌 에스티아 치앙마이(Chiang Mai) 호텔의 스탭들이 방문하는 여행객을 최선을 다해 안내해드립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에스티아 치앙마이(Chiang Mai) 호텔)의 친절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들이 평생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사합니다.


치앙마이의 에스티아 치앙마이 호텔 숙박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1박 요금대가 정말 중요할텐데요. 예약사이트마다 다서 차이가 나긴 하지만 보통 1박당평균요금은 ₩ 61,270 정도 하네요. 내가 떠나는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금연, 세면도구, 전화기, 냉장고, 슬리퍼, 책상, 마룻바닥, 식사 공간, 청소 용품,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옷 거는 행거, 타월, 무선 인터넷, 옷장, 헤어드라이어, 미니 바,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화재 탐지기, 방음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올드시티

★공항 및 교통

치앙마이 국제공항 (CN ) ↔ 에스티아 치앙마이 호텔 – 3 km거리로, 택시 또는 차량으로 이동시 약 15분 소요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바랍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온수 욕조, 여행 안내소, 정원,전용 출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