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호텔 :: 세렌티 호텔 사이판 어떨까요? (위치 및 요금정보)


세렌티 호텔 사이판

(Serenti Hotel Saipan)

양호

…위치는 좋습니다. 다른 부대시설은 예상대로 없습니다…

위치는 좋아요

… 클린룸 불이 오도록 맞춰놓았는데도 그건 상관없다더라구요.. 청소시간 맞춰서 일부러 방도 비웠는데 기분이 안좋았습니다. 위치는 좋습니다. 후기에서 봤던 웰컴스낵은 없었습니다…

새벽 도착 1박으로 Good

학생때라면 매우 만족했겠지만, 지금은 아가도 2명이나 있고,, 솔직히 바쁜 직장인이 휴양지 오면 엄청나게 좋지는 않더라도 어느정도 좋은 곳에서 쉬다가고 싶다보니, 세렌티 호텔…

728명의 실제 후기보기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

이번에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사이판에 위치한 세렌티 호텔 사이판(Serenti Hotel Saipan) 살펴보겠습니다.

가라판에 자리한 본 호텔은 사이판 및 그 주변지역을 관광하며 둘러보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렌티 호텔 사이판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아이러브 사이판 – 스타 샌즈 플라자 – 2분, DSF 갤러리아 사이판 – 2분, GIG Discotheque – 5분, 파세오 데 마리아나스 스트리트 – 6분, 가라판 스트리트 마켓 – 6분, 마이크로 비치 – 6분, 아메리칸 기념 공원 – 9분정도, 마나가하섬 – 3.5 km, 타포차우산 – 3.81 km, 버드 아일랜드(새섬) – 11 km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크리닝 서비스, 휠체어 접근가능, 24시간 상주 프런트 데스크 등을 포함한 여러 시설을 제공합니다. 자랑할 만한 서비스, 좋은 시설들을 사이판에 위치한 세렌티 호텔 사이판에서 마음껏 누려 보시는 건 어떨까요?.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가격대와 위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세렌티 호텔 사이판(Serenti Hotel Saipan)의 평균 요금대는  111,400 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와 요일에 따라 다르니 사전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휠체어 접근 가능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북마리아나 제도 사이판 가라판

★공항 및 교통

세렌티 호텔 사이판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사이판 국제공항 (SPN)(9.9 km) 티니안 국제공항 (TIQ)(26 km)정도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장애인용 편의 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