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여행의 숙소는 이곳! 더 쇼어 앳 카타타니 – 성인 전용


더 쇼어 앳 카타타니 – 성인 전용

(The Shore at Katathani – Adults only)

신혼여행 이후 두 번째 방문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저녁식사때 손님도 조금 줄어든 것 같기도 하더군요. 물론 우기라서 그럴 수도 있습니다. ㅎㅎ 가성비 정말 굿인 풀빌라입니다. 강추합니다…

너무너무 좋아요!

…첫번째가 너무너무 좋았기에 또 방문했어요. 비가와서 좀 아쉬웠지만 서비스도 좋았고 룸도 청결했고 친절한 스텝들 덕분에 좋은추억이 되었어요. 건기에 꼭 또 한번 방문하고싶어요…

매우 훌륭합니다.

조용하고 깨끗하고 좋습니다. 허니문이나 연인이 찿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주변에 관광 에이전트도 많이 있어 관광이나 레저 가능합니다. 풀빌라에서 3박했는데, 옆방에 누가 있었는…

730개의 리뷰보기

풀빌라 (Pool Villa)

풀빌라 (Pool Villa)

2베드룸 풀 빌라 (2 Bedroom Pool Villa)

푸켓 여행한 관광객들에게 평가 좋은 숙소 중 한곳인 더 쇼어 앳 카타타니 – 성인 전용(The Shore at Katathani – Adults only)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까타 비치에 자리한 본 호텔은 관광객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곳 중 하나입니다.

더 쇼어 앳 카타타니 – 성인 전용 주변 가볼만한 장소들

카타노이 비치 – 6분, Karon View Point – 9분정도, 푸켓 서프 – 20분, 사이위안 라와이 슈팅 레인지 – 1.4 키로미터, 서프 하우스 푸켓 푸켓 – 1.5 키로미터, 카타 비치 – 2 km, 나이한 해변 – 3.02 km, 푸켓 빅 부다 – 3.1 km, 카론 비치 – 4.6 km, 프롬텝 케이프 – 4.9 km

여행객들은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기념품 샵(shop), 복사기, 프린터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호텔을 결정하려고 할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바로 가격대!! 그리고 위치라고 할 수 있겠죠? 더 쇼어 앳 카타타니 – 성인 전용의 평균 가격대는  446,860 원 정도 합니다.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와 요일, 계절에 따라 다르니 사전에 꼭 체크해 보시기 바래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정원, 상점,전화기, 개인전용 수영장, 발코니/테라스, 책상, 객실 내 안전 금고, 샤워실, 커피/티 메이커, 냉장고, 식사 공간, 타월, 목욕 가운,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욕조, 휴식 공간, 무선 인터넷(무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푸켓 카타

★공항 및 교통

공항(airport)과 호텔 거리는 대략 푸켓 국제공항 (HKT)(33.9 km) 끄라비 국제공항 (KBV)(82 km) 정도입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 레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