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숙소 고민은 더 이상 그만! 호텔 코찌 민솅 타이페이


호텔 코찌 민솅 타이페이

(Hotel Cozzi Minsheng Taipei)

합리적인 가격 편안한 휴식

…하고 객실관리도 잘되어있습니다. 직원분들은 여행객 입장에서 도와주었고 친절했습니다. 주변에 특별한 것이 없지만 그 점도 그리 큰 단점은 아닙니다. 택시비가 싸고 편리하니까요…

신축 비즈니스호텔

…사님들께서 주소를 잘 모르시는경우가 종종있는데 로비에 호텔주소 찍힌 명함있으니까 명함챙겨서 가지고 다니시는걸 추천해요!! 하여튼 재방문의사 완전있음 진짜 가격대비 최고였어요…

깨끗하고 부대시설 좋음

라운지가 잘되있고 숙소도 비교적 넓음 침대큼 개인적으로 욕탕이 있었음 더 좋겠음…

719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코지 킹룸 (Cozzi King Room)

코지 킹룸 (Cozzi King Room)

코지 트윈룸 (Cozzi Twin Room)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이베이에 있는 호텔 코찌 민솅 타이페이(Hotel Cozzi Minsheng Taipei)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타이베이에서 이동하기 편리한 숙박시설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호텔 코찌 민솅 타이페이만큼 멋진 곳은 없답니다.

호텔 코찌 민솅 타이페이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Taboo Nightclub – 2분, 싱톈궁역 (메트로) – 6분, Woman Street – 6분, Songjiang – 6분, Sihmianfo – 8분정도, 타이베이 공자묘 – 2.6 km, 중정 기념당 – 2.8 km, 국립 국부기념관 – 3.1km, Shilin Night Market – 3.4 km, 타이베이 101 – 3.89 km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주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이 바로 가격일텐데요! 호텔 코찌 민솅 타이페이(Hotel Cozzi Minsheng Taipei) 하루 투숙의 평균금액은 ₩ 174,900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 또는 비수기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인기시설/서비스

유선 인터넷(무료), 금연, 샤워실, 전화기, 냉장고, 세면도구, 책상, 노트북용 금고, 슬리퍼, 청소 용품, 리넨, 알람시계, 카펫바닥, 모닝콜 서비스, 암막 커튼, 타월, 무료 생수,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무료 인스턴트 커피, 옷 거는 행거, 화재 탐지기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대만 타이베이 중산 구

★공항 및 교통

타이베이 쑹산 공항 (TSA)에서 호텔 코찌 민솅 타이페이까지 2 km거리로,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7분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코찌 민솅 타이페이에서 싱톈궁역 (메트로)까지는 380 m로 대략 6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거울, 미니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