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여행, 호텔 나포레(Hotel Nafore)


호텔 나포레

(Hotel Nafore)

만족해요

…어요. 다만, 욕실 바닥에 물이 잘안내려가더군요..ㅠㅠ 큰지장은 없었습니다 대체로 말끔하고 만족했어요! 그냥 문하나있어서 방음은 잘안되는편이에요.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만족스럽습니다.

…위치도 좋고 찾기쉬워요 어렵지않습니다. 다만 차가있는분들은 숙박이어려울듯……

단체관광? 동남아인들이 많이 오는숙소

숙박시에 동남자? 중동? 사람들이 많았었음.. 골목으로 들어가야하고 공사하고있어서 좀 무서움…

717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패밀리 트윈 (Family Twin)

패밀리 트윈 (Family Twin)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실 이용객 평점이 8.4점으로 나쁘지않은 호텔 나포레! 자세히 알아볼께요.

서울에서 이동하기 편리한 숙박시설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호텔 나포레만큼 멋진 곳은 없답니다.

호텔 나포레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을지로 – 2분, 종로3가역 – 3분, YBM 시사 – 5분, 탑골 공원 – 6분, 을지로3가역 – 6분, 청계천 – 6분, 명동 쇼핑거리 – 10분정도, 명동 – 18분정도, 창덕궁 – 18분정도, 덕수궁 – 25분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프런트 데스크, 장애인용 편의시설, 공공장소 와이파이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호텔 나포레)의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은 방문객에게 숙소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선사합니다.


아무래도 서울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것! 호텔일텐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호텔 나포레(Hotel Nafore)의 평균 가격은  88,010 원 정도합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공용 욕실, 방음,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금연, 샤워실, 전용 출입구, 긴 침대(2m 이상), 샤워실 및 욕조, 전화기, 난방, 세면도구, 책상, 냉장고, 소파, 추가 화장실, 다림질 도구, 소화기, 커피/티 메이커, 리넨, 슬리퍼, 타월, 모기장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대한민국 서울 종로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7000 KRW

★공항 및 교통

호텔과 공항사이의 거리를 보면 김포 국제공항 (GMP)(17 km) 인천 국제공항 (ICN)(49.4 km) 정도입니다.

호텔 나포레에서 가까운 버스/지하철역은 종로3가역이며 이동시 대략 2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옷장, 거울, 무선 인터넷(무료), 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