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레이 앙코르 호텔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담레이 앙코르 호텔

안녕하세요. 여행남 입니다. 이번에 안내해 드릴 곳은 담레이 앙코르 호텔 인데요. 실제 숙박한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씨엠림 / 시엠립 호텔입니다. 씨엠림 / 시엠립에서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이니 한번 참고해 보세요!

“객실 내부는 전반적으로 깨끗했으며, 직원들 또한 친절했습니다….”

“시내에서 걸어서 15분 거리에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도 너무 좋습니다….”

“조식도 매일 조금씩 바뀌는데다가 맛있어요….”

전체 리뷰 살펴보기 

로얄 스위트 (Royal Suite) (킹베드 1개 & 킹베드 1개)

디럭스 더블룸 – 무료 픽업 (Deluxe D../ 12평

패밀리 디럭스 스위트 (Family (킹베드 1개 + 싱글베드 2개 & 싱글베드 2개 + 킹베드 1개)

담레이 앙코르 호텔 (Damrei Angkor Hotel)에서 가까운 역은?

총 코브 수 버스정류장 – 2.64km

씨엠림 / 시엠립을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담레이 앙코르 호텔은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스파, 스파, 무료 주차장, 헬스장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시엠립 시내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담레이 앙코르 호텔 추천합니다.

숙소를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와 요금일 것 같아요! 담레이 앙코르 호텔 (Damrei Angkor Hotel)의 평균 요금대는 72,715원 정도 해요. 다만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 날짜와 요일에 따라 다르기때문에 사전에 꼭 체크해 보셔야 해요.

담레이 앙코르 호텔 날짜별 가격 보기 ▷ 

담레이 앙코르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

앙코르 국립 박물관 → 11분

ANM Khmer Market → 15분

펍 거리 → 18분

War Museum Cambodia 4.7 km

앙코르 왓 5.99 km

타 프롬 8.94 km

앙코르 톰 9.02 km

베욘 사원 9.03 km

담레이 앙코르 호텔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24시간 경비 서비스, 실외 수영장, 사우나, 실내 수영장, 도서관이 있습니다.

가까운 공항으로는 씨엠립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담레이 앙코르 호텔 조식 요금 :: 40000 KHR

시엠립 시내 | Street 20, Phum Wat Bo, Sala Kamreuork Commu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