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탄 마켓에서 15분 거리 :: 마담 쿡 호텔

마담 쿡 호텔

안녕하세요. 마담 쿡 호텔은 숙박객 267명의 평점이 7.7점으로 호치민에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리뷰나 위치 잘 확인하시어 좋은 숙소를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소가 아름다웠던 호텔 새벽 6시에 호치민에 도착했는데 얼리 체크인을 시켜줘서 아침에 편하게 쉴 수…”

“가성비 좋음 조식 1인 2불 짜리 치고는 매우 부실하였음 호텔 정문 바로 옆 노점 1불짜리 노점 쌀…”

“좋았습니다. 추천합니다 방도 깨끗하고, 더운 물 잘 나왔습니다. 개미나 도마뱀은 못 봤습니다. 다만…”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슈페리어 쿼드러플룸 (Superior Quad../ 9평

슈페리어 패밀리룸 (Superior Family Room)/25m²

쿼드러플룸 (발코니) (Quadruple Room with Balcony)/35m²

호텔 주변 대중교통

사이공역 (기차) – 2.2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미엔동 버스터미널 – 5.8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숙박객들은 Cho Thai Binh, Calispa, Dau Tam Tailor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선 무료 인터넷,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알람 서비스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무엇보다 호치민 여행에서 가장 고민되는 것은 바로 얼마나 괜찮은 숙소를 선택하느냐일텐데요. 대략적인 가격대를보면 마담 쿡 호텔 (Madam Cuc Hotel)의 1일 평균 금액은 29,086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체크해 보세요.

할인 특가 확인하기 ▷ 

마담 쿡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벤 탄 마켓 (1.2 km)

독립 궁전 (1.4 km)

전쟁박물관 (1.5 km)

비 텍스 코 파이낸셜 타워 (1.7 km)

중앙 우체국 (1.8 km)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 (1.8 km)

마담 쿡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택시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미니바, 마사지, 24시간 상시 체크인,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탄손낫 국제공항까지는 6.7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127 Cong Quynh street, Dist 1, HCM City (1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