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랄라 리트리트 (Talalla Retreat)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타랄라 리트리트

안녕하세요. 타랄라 리트리트는 653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A Hidden Gem 조용하고 평화롭습니다. 가격대비 시설과 위치면에서 훌륭하다 생각됩니다. 리조…”

“이 장소는 굉장했습니다.이 장소를 좋아했습니다. 나는 전체 여행을 여기에 머물 렀어야했습니다. 서비…”

“우수 아름다운 곳. 리조트는 매우 조용한 해변에 있습니다. 객실은 지불하는 것에 대해 매우 기본적입…”

653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씨뷰 에어컨 (Sea View Air Cond../ 9평

Sea View Ground Floo (싱글베드 1개 또는 퀸베드 1개)

빅 하우스 룸 (Big House Room)/25m²

타랄라 리트리트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숙소가 타랄라 비치, 간다라 웰라 비치, 루누칼라푸와 사원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각 객실은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호텔 주변 대중교통

Dickwella Bus Station : 8.11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타랄라 리트리트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코갈라 공항입니다.

타랄라 리트리트 (Talalla Retreat)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접근성, 숙소 청결도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숙소 객실 더 보기 ▷ 

전용 해변, 베이비시팅 서비스, 실외 수영장, 사우나, 기념품 상점, 택시 서비스, 안전 금고

Sampaya House, Talalla South,Talalla, Ganda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