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엡여행, 반나 방갈로 (Vanna Hill Resort) 객실 및 요금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7/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반나 방갈로 (Vanna Hill Resort)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가격대비 좋아요 직원들이 친절하고 가격대비 깨끗하고 전망좋은곳 입니다. 샤워부스 수압이 좀 약한것 …”

“리모델링 거의 완료 됨. 예전보다 훨 좋아졌으며, 처음 방문한 지인이..아주 신나했음.. 가격대비 …”

“멋진 수영장 언덕 기슭의 무성한 정원 사이에 위치한 멋진 방갈로. 큰 장점은 훌륭한 수영장입니다. …”

325개의 후기 보기 → 

주니어 스위트 더블룸 (Junior Suite../ 18평

슈페리어 트윈룸 (Superior Twin R../ 12평

슈페리어 더블룸 (Superior Double../ 12평

프레이 툼에 있는 반나 방갈로는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호텔의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도심에서 단 9~10분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요금대! 반나 방갈로 (Vanna Hill Resort)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죠? 과거 몇 개월간의 평균적인 요금은 대략 49,222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안전 금고, 미니바, 마사지,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커피숍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푸꾸옥 국제공항까지는 48.7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프레이 툼 / Phum Thmey, Sangkat Prey Th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