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통에 위치한 앳 제아 호텔

앳 제아 호텔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Freedom Beach에서 가까이에 있는 앳 제아 호텔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좋은 전망! 잘 장식! 좋은 직원! 해변의 전망이 훌륭합니다! 낙원처럼 눈앞의 바다에서 매일 아침 …”

“사랑스러운 부티크 호텔 파티 지역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평화 롭고 조용한 낭만적 인 밤을 보냅니다….”

“환상적 !! 이 가격으로는 전망이 좋은 곳을 찾을 수 없습니다. 가격 대비 가치, 평화로운 휴가에 …”

전체 리뷰 살펴보기 

디럭스 더블룸 – 발코니 및 바다 전망 (Deluxe Double Room with Balcony and Sea View)/60m²

Ocean Breeze Suite../ 30평

오션 브리즈룸 (Ocean Breeze Room)

2014년부터 현재까지 빠통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앳 제아 호텔은 가성비가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총 5층이며, 객실은 약 9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푸켓 숙소를 찾는다면 좋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앳 제아 호텔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Merlin Butterfly Sanctuary 2분

Tri Trang Beach 7분

방라 로드 2.2 km

정실론 쇼핑 몰 2.4 km

카론 비치 5.0 km

빅 부다 푸켓 7.6 km

푸켓 판타 씨 7.9 km

카타 비치 9.2 km


입실시간▶14:00 / 12:00

앳 제아 호텔 (At Zea Hote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Phuket Town Local Bus Station (Terminal 1). – 12.9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Phuket Bus Terminal 2 – 13.4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 ▶ 푸켓 국제 공항(25.18 km), 끄라비 국제 공항(80.94 km)

객실의 쾌적함 또는 가격 대비 만족도를 숙소 선택 시 중요하게 본다면 앳 제아 호텔 (At Zea Hotel)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좋은 곳입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여행 가방 보관, 룸서비스, 무료 주차장, 숙소 내 주차장, 미니바, 무료와이파이,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안전 금고

80/1 Tritrang Beach, Mueanngen Rd, Kath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