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패 문,Chiang Mai Night Bazaar을 돌아보기 좋은 프린스 호텔 (Prince Hotel)

프린스 호텔 (Prince Hotel)

프린스 호텔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451명의 리뷰점수가 7.6점으로 치앙마이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Was good enough 원래 객실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으나, 거실까지 딸린 방을 혼자 썼다. 축…”

“진정 로컬 휴양할분 앤티크하고 오래된것치고 깨끗한편 바퀴는 못봤지만 개미천국 개미때문인지늘 모르겠지…”

“즐거운 숙박이 호텔에서 좋은 숙박을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편안하고 편리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평점 7.6 이상 리뷰 보기→ 

그랜드 디럭스룸 (Grand Delu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Superior)../ 9평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9평

프린스 호텔 (Prince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

치앙마이역 (기차) – 2.3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타 패에 있는 프린스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프린스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프린스 호텔은 도심에서 단 2 km 거리에 있어 쉽게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고,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보통 20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나의 여행기간 동안 프린스 호텔 (Prince Hotel) 요금은 어느정도 일지 한번 확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프린스 호텔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Neramit Custom Tailoring 2분

Wat Ou Sai Kham 3분

Elephant Rescue Park 11분

왓 체디 루앙 15분

Wua Lai Walking Street 20분

왓 프라 씽 20분

Art in Paradise, Chiang Mai 3D Art Museum 1.8 km

치앙마이 동물원 5.5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정원, 미니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정원, 실외 수영장, 아동용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프린스 호텔 조식 요금 :: 120 THB


공항까지 소요시간 20분


타패 / 3 Tai Wang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