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야바시역 (철도), Keihan Electric Railway 이용하기 좋은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

즐거운 토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요도야바시역 (철도)에서 3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오사카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혼행하시는분께 추천함 우메다역에서 미도스지선타고 한정거장에있고 근처에 마트랑 편의점도있어서 괜찮앗음…”

“괜찬은거같아요!!!위치가 좀 애매합니다. 전철로 이용하실분들은 미도스라인이 가깝게 위치해있어서 좋긴…”

“완전 만족 혼자 관광 목적으로 갔는데 일단 가격 대비 깔끔하고 있을거 다 있고 깨끗했습니다 다만 조…”

1,046개의 후기 보기 → 

Single Standard Room/15m²

싱글 – 흡연 (Single – Smoking)

Double Room/15m²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Kuchu Teien Observatory 1.93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2.12 km

Minami (Namba) 2.32 km

Dotonbori 2.34 km

오사카 캐슬 2.38 km

오사카 캐슬 파크 2.39 km

쿠로몬 시장 2.79 km

츠텐카쿠 타워 4.17 km

우메다에서 인기 있는 숙소인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는 가족/연인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로 요도야바시역 (철도)이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호텔의 부대시설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인 天の幸 山の幸에서 근사한 시간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사카 호캉스를 위한 최적의 장소인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에서 멋진 시간을 보내보세요.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 (HOTEL UNIZO Osaka Yodoyabashi) 요금은 시즌과 날짜 및 요일마다 조금씩 다르다는 점 미리 확인하시고, 예산을 계획하는게 제일 좋겠죠?.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1209 JPY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빨래방/세탁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스파 등이 있습니다.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 (HOTEL UNIZO Osaka Yodoyabashi)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요도야바시역 (철도) – 도보 3분

Keihan Electric Railway – 도보 5분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에서 호텔 유니조 오사카 요도야바시까지는 12.15 km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