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케보노바시역 (지하철) 숙소, 에이스 인 신주쿠 (Ace Inn Shinjuku)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3/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에이스 인 신주쿠 (Ace Inn Shinjuku)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저는 좋았네요~ 아무 계획도 없이 무작정 간 혼자서 간 여행이라 싸고 위치가 좋은곳을 찾다가 예약했…”

“직원분들 개친절 직원분들 넘 친절해서 좋았음 ㅎㅅ 그리고 신주쿠랑 가까워서 이동하기 넘 편하고 조…”

“친절하고,깨끗함 아케보노바시역이랑 진ㅉㅏ 가깝고, 할아버지직원 너무 착하심ㅎㅎ…”

평점 7.3/10 리뷰 보기→ 

럭셔리 남성 캡슐 (Luxury Male Capsule)/5m²

럭셔리 캡슐 (여성 전용) (Luxu (싱글베드 1개)

이코노미 캡슐 (혼성) (Economy Capsule – Mixed)/2m²

도쿄 / 동경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에이스 인 신주쿠 기준)

신주쿠 교엔 공원 (1.5 km)

메이지 진구 (2.9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3.0 km)

도쿄 타워 (4.2 km)

긴자 (4.3 km)

시부야 크로싱 (4.3 km)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게 바로 요금입니다. 에이스 인 신주쿠 (Ace Inn Shinjuku) 최저 평균요금은 32,442원으로 날짜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길 바랍니다.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아케보노바시역 (지하철) – 도보 3분 내외(0.16km)

요쓰야산초메 / 요쓰야 3초메역 (철도) – 도보 7분 내외(0.63km)

Kanemaru Inari Shrine, 아케보노바시역 (지하철)에서 3분 거리에 있는 에이스 인 신주쿠는 도쿄 / 동경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실제 에이스 인 신주쿠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가 7.3점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신주쿠에서 체류하실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에이스 인 신주쿠 체크인/체크아웃
16:00 | 11:00

무료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자전거 대여,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안전 금고, 여행 가방 보관, 자동판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