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 여행, Kobe Harborland 가까이에 있는 호스텔 유메 노마드 (Hostel Yume Nomad)

호스텔 유메 노마드

623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고베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호스텔 유메 노마드 입니다.

“게스트하우스/혼여행의 분위기 솔직히 가격대비 숙소가 만족스러웠다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그냥 가격만큼…”

“좋은 곳입니다 게스트하우스에 와서 불평불만 퍼뜨리실거면 호텔로 가시는게 좋을듯. 친절한 직원에게 감…”

“VERY COOL GUEST HOUSE IN KOBE 여기 게스트하우스 머무르면서 최고로 가격대비 …”

623개의 리뷰 더 보기 

더블 (Double) (더블베드 1개)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고베 하버 랜드 (1.0 km)

고베 포트 타워 (1.7 km)

메리 켄 파크 (1.8 km)

차이나 타운 (난킨마치) (2.0 km)

이쿠타 쉬라인 (2.7 km)

산 노미야 센터 가이 상점가 (2.8 km)

호스텔 유메 노마드 주변으로 Kobe Electric Railway,미나토가와코엔역 (지하철) 등이 가깝습니다. 고베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호스텔 유메 노마드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호스텔 유메 노마드 (Hostel Yume Nomad)의 가장 작은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 21,255원 정도 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으로 요일과 시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마인지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하겠죠? 여행하는 기간의 금액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시면좋을 것 같아요.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호스텔 유메 노마드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호스텔 유메 노마드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바(Bar), 커피숍, 무료 Wi-Fi (모든 객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이 있습니다.

호스텔 유메 노마드 (Hostel Yume Nomad)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Kobe Electric Railway 까지는 도보 2분 소요

미나토가와코엔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공항까지 소요시간 1시간2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