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이도바시역 (철도), 구단시타역 (지하철)을 이용하기 편리한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 (APA Hotel Tokyo-Kudanshita)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

즐거운 월요일, 알찬 하루 보내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에 대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구단시타역 (지하철)에서 5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도쿄 / 동경 여행 계획 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쁘진않지만 APA는 타 비즈니스 호텔에 비해서 객실이 좁아서 캐리어 놓기가 힘듭니다. 위치랑 위생…”

“진짜 좋았던 호텔! 또 묵고 싶어요! 급하게 도쿄에 갈 일정이 생겨서 호텔을 찾던 도중 특가로 나와…”

“가격대비 만족 역과의 접근성, 깨끗한 시설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지금 바로 1,711개의 리뷰 확인 

스몰 더블베드 (흡연) (Small Doubl../ 3평

스몰 더블베드 (금연) (Small (세미 더블베드 1개)

더블 (금연) (Double – Non-Smo../ 3평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Hokushinsha Bokujo Monument 1분

Kishogyo Birthplace 2분

신주쿠 교엔 공원 3.8 km

도쿄 타워 4.4 km

Asakusa 4.5 km

센소지 사원 4.6 km

메이지 진구 5.1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5.3 km

아키하바라에 위치한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는 방문하는 고객들의 평점이 높은 호텔입니다. 숙소에서 도보 5분 거리에 구단시타역 (지하철)이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해 우에노 공원, 긴자 등 주요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빨래방/세탁실, 여행 가방 보관,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코로나로 인한 운영 여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부대시설들을 누리며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 (APA Hotel Tokyo-Kudanshita)에서 숙박을 생각하고 있다면 1박당 가격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가격평균은 ₩49,222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 특가 요금 보기 →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 조식 요금 : 1050 JPY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 부대/편의 시설로 드라이클리닝,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24시간 경비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PA 호텔 도쿄-쿠단시타 (APA Hotel Tokyo-Kudanshita)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정류소는?

구단시타역 (지하철) – 도보 5분

스이도바시역 (철도) – 도보 7분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나리타 국제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