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시테쓰히라오역 (철도), 와타나베도리역 (지하철)이 가까워서 여행하기 편리한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 (Residence Hotel Hakata 6)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8.5점으로 높은 편인 후쿠오카의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입니다.

“깔끔하고 좋았어요 위치는 하카타역에서 걸어서 20분정도 걸린거같아요~ 그냥 택시타고 가는게 편함 비…”

“Perfect 텐진미나미역에서10분~15분도보) 하카타역에서 버스로 10분 앤드 도보5보 거리 개…”

“4명이서 방 2개로 묵었던 숙소~ 일단 가격 대비 너무 좋았고 숙소도 넓고ㅠ 수건도 큰 타월 4개 …”

850개의 후기 보기 →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더블베드 1개 + 요이불 세트 1개)

컴포트 더블룸 (Comfort Double R../ 7평

Comfort Room Non smo (더블베드 1개)

후쿠오카 인기 명소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 주변)

Mogami Inari 3분

Beer Paddy Fukuoka 6분

JR Hakata City Amu Plaza Hakata 20분

텐진 지하 상가 20분

쿠시다 쉬라인 20분

도초 지 1.9 km

오호리 파크 3.1 km

FUKUOKA PayPay 돔 4.8 km

시설의 깔끔함과 가성비을 중요하게 본다면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 (Residence Hotel Hakata 6)은 후쿠오카 숙소로 제격이랄까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 투숙객 후기 모두 보기 →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 (Residence Hotel Hakata 6)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니시테쓰히라오역 (철도) – 도보 7분 내외(0.61km)

와타나베도리역 (지하철) – 도보 10분 내외(0.75km)


숙소에서 공항 ▶ 후쿠오카 공항(3.69 km), 사가 공항(48.26 km)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레지던스 호텔 하카타 6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모든 객실은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 타월, 옷장, 리넨(시트,담요등), 화재 탐지기, 무료 와이파이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입실시간▶15:00 / 11:00

다림질 도구,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무료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세탁기, 여행 가방 보관, 엘리베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