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와자역 (지하철)이 가까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 (Hotel Route Inn Osaka Honmachi)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 (Hotel Route Inn Osaka Honmachi)

338개의 이용후기(8/10점만점)를 봤을 때 오사카에서 추천하는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온천을 즐길수 있는 호텔 호텔은 요츠바시선 혼마치역에서 내려서 24번 출구로 나와서 쭉 직진하면 있…”

“나에겐 최고였던 숙소 전체적으로 아주 만족하였습니다. 총 3박을 하면서 일본어는 할줄도모르고 영어 …”

“좋은 위치 위치도 좋고 가격도 만족스러움…”

338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세미 더블룸 (흡연) (Semi-Do (세미 더블베드 1개)

트윈 – 흡연 (Twin Smoking)../ 3평

트윈 (금연) (Twin Non Smoking)/12m²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1.6 km)

미나미 (번호) (1.8 km)

Dotonbori (1.8 km)

쿠로몬 시장 (2.4 km)

Kuchu Teien Observatory (2.6 km)

오사카 캐슬 파크 (3.3 km)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 (Hotel Route Inn Osaka Honmachi)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시설의 깔끔함, 직원 서비스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체크하기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아와자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니시나가호리역 (지하철) – 도보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12.55 km), 고베 공항(24.42 km)

아와자역 (지하철)에서 3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는 오사카를 여행하는 여행객에게 좋은 평점을 받는 숙박시설입니다. 아와자역 (지하철)이 멀지 않기에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으며,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나 Minami (Namba)도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숙소는 여행 가방 보관, 스파, 안전 금고, 빨래방/세탁실, 엘리베이터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코로나로 인한 시설운영여부는 사전에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루트 인 오사카 혼마치 체크인시간→
15:00 | 10:00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스파, 무료 Wi-Fi (모든 객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