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 Praia Dourada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Hotel Praia Dourada

안녕하세요. Hotel Praia Dourada은 348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나쁘지 않음 좋은 위치,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마데이라에 비하면 그 이상은 아니지만 Porto San…”

“조용하고 깨끗한 호텔은 훌륭한 위치에 있으며 리셉션은 매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아침 식사는 더 …”

348개의 리뷰 보기 

트리플룸 (성인 2명+어린이 1명) (싱글베드 3개 또는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Double Room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트리플룸(성인 3명) (Triple (싱글베드 3개 또는 싱글베드 2개 + 더블베드 1개)

포토 산토의 볼거리와 사운드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Hotel Praia Dourada이 바로 완벽한 초이스 입니다. 모든 객실 와이파이(무료),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패밀리룸, 렌트카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생생한 도시의 모든것을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포르투 산투 아일랜드의 Hotel Praia Dourada 1박 평균 숙박이용요금은 73,834원으로 나의 여행날짜에 맞는 좀 더 자세한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다소 변동될 수 있어요~

내 여행날짜 최저요금은 얼마?(체크) 

Hotel Praia Dourada 편의 및 부대시설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바(Bar), 탁구대, 오락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Rua D. Estevão De Alencast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