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우역 (메트로)이 가까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Hotel De La Treille

Hotel De La Treille

숙박객 만족도는 826개의 후기를 토대로 보았을 때 8.5점으로 릴에서 높은 편입니다.

“아늑하고 세련되고 훌륭한 위치! 주말에 남자친구와 릴에 방문했을 때 하룻밤 묵었는데 호텔에 기분좋게…”

“우리가 따뜻한 환영을 위해 직원들에게 큰 도움이 된 Cosiet 호텔 / 방 중 하나였습니다 !! …”

826개의 후기 체크 → 

other (Other)/16m²

싱글룸 (Single Room) (싱글베드 1개)

Twin Room

릴에 방문하실 때, Hotel De La Treille에서 집에있는 듯한 편안함과 그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느껴보세요.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Hotel De La Treille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이곳에서 생생한 도시의 모든것을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입실시간▶14:00 / 12:00

Hotel De La Treille에서 가까운 버스/역

리우역 (메트로) – 도보 6분

릴 플랑드르역 (기차) – 도보 7분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릴 공항,코르트레이크-베벨헴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접근성이나 시설의 깔끔함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Hotel De La Treille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무척 좋습니다.

모든 객실 확인하기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세탁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릴리 시티 센터 / 7/9 Place Louise de Bettign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