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osan Road에서 가까운 Babohouse bangkok

Babohouse bangkok

안녕하세요. 오늘의 호텔이야기는 바로 Babohouse bangkok인데요. 이 곳은 방콕의 Khaosan Road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좋아요 외국인 친구 만들고 싶다 가세요 먹거리 볼거리 많아요 가격도 싸고 사장님 친절하시고 가성비가…”

“좋은 가치 장점 훌륭한 위치. 친절한 매니저, 그녀의 이름은 Nadi입니다. 조용한 동네. 단점 …”

모든 리뷰 확인하기 ≫ 

슈페리어 트윈룸 (Superior Twin Room)/13m²

트리플 스위트 (Triple Suit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Superior Suite

Babohouse bangkok에서 가까운 버스/역

Sam Yot MRT Station – 1.86km

Sanam Chai MRT Station – 2.27km

카오산에 있는 Babohouse bangkok은 본격적인 방콕 여행을 위한 이상적인 숙소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BaBo House Bangkok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Babohouse bangkok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Babohouse bangkok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 중 이라면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0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최대 50% 특가보기 

Babohouse bangkok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Max fashion 1분

베로태국 2분

그랜드 팰리스 1.7 km

왓 프라 체 투폰 2.0 km

왓 아룬 2.5 km

더 짐 톰슨 하우스 3.5 km

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 3.9 km

시암 파라곤 4.2 km

Babohouse bangkok 부대/편의 시설로 드라이클리닝, 무료 와이파이, 바(Bar),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주차시설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공항 ▶ 돈무앙 국제공항(20.16 km), 수완나품 국제공항(28.28 km)


72/1 , Samsen 2 Alley, Khwaeng Ban Phan Thom, Bangkok 1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