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란타 / 코란타여행 중 갈만한 Long Beach, Koh Lanta과 가까운 란타 어로우 하우스


숙박객 만족도는 64개의 후기를 토대로 7.6점으로 꼬란타 / 코란타에서 보통 수준의 숙소 입니다.

“다시 여기에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바닥을 덮고 있으며, 욕실이 딸린 방, 냉장고, 안전 금…”

“최고 좋은 위치, 깨끗하고 모든 것이 작동하고 정말 좋은 직원. A / C로 롱 비치에 머물기에 가…”

“그레이트 플레이스-우리가 거기에 갔다! 2-1 / 2 개월 동안 태국에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지…”

64개의 리뷰 체크 

트윈베드 (Twin bed) (세미 더블베드 1개)

더블 에어컨 방갈로 (Double Air Conditioning Bungalow)

Double or Twin Room

란타 어로우 하우스는 꼬란타 / 코란타의 프라애 비치에 자리하고 있는 숙소입니다. 숙소에서는 팜 비치 다이버 센터,드리미 스파 등이 가까운데요. 란타 어로우 하우스에서 즐거운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란타 어로우 하우스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팜 비치 다이버 센터 3분

드리미 스파 3분

Klong Dao Beach 2.5 km

란타 동물 복지 2.9 km

칸티앙 베이 3.2 km

란타 클롱 닌 비치 7.1 km

Khao Mai Kaew Cave 10.2 km

란타 구시 가지 11.7 km


입실시간▶09:00 / 11:00

꼬란타 / 코란타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인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란타 어로우 하우스 (Lanta Arrow House)의 평균 가격은 20,136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머무는 시기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최대 30% 특가보기 

냉장고, 스파,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정원, 숙소 내 주차장, 마사지

46/4 Moo 3
Phra Ae Beach ( Long Bea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