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 코너 홈스테이 (Gong Corner Homestay) 객실타입 & 부대시설

공 코너 홈스테이 (Gong Corner Homestay)

행복한 수요일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르기안 / 레기안의 쿠타 비치에서 가까운 공 코너 홈스테이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발리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훌륭한 저예산 호텔이 호텔은 며칠 동안 머물기에 좋은 작은 발견입니다. 3 개의 무료 아침 식사 옵…”

“저렴하고 편안한 숙박 Wi-Fi가 우리 방에 닿지 않았지만 우리는 편안한 숙박을했습니다. 음식은 우…”

“비행기 도착 후 1 시간이 지났는데도 운전 기사를 찾을 수 없었기 때문에 입찰자에게 공항 픽업에 문…”

53개의 후기 확인→ 

12 베드 도미토리 (혼성) (12-Bed Dormitory — Mixed)/21m²

스탠다드 킹룸 (Standard Ki (퀸베드 1개)

Superior Twin Room (싱글베드 2개)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공 코너 홈스테이는 Aus Bali Experience – Day Tours, 그라운드 제로 모뉴먼트, Dunia Boutique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각각의 객실은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다양한 편의 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공 코너 홈스테이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Aus Bali Experience – Day Tours 3분

Apache Reggae Bar 3분

세미냑 비치 3.5 km

사누르 비치 9.5 km

누사 두아 비치 11.5 km

타나 롯 사원 14.6 km

울루와투 사원 16.1 km

신성한 원숭이 숲 보호 구역 23.8 km


공 코너 홈스테이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공 코너 홈스테이 (Gong Corner Homestay)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테갈 사리 버스터미널 : 7.02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구눙 아궁 버스터미널 : 7.73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발리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점! 바로 숙박선택일 텐데요. 숙박요금대를 살펴보면 공 코너 홈스테이 (Gong Corner Homestay)의 평균요금은 3,356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와 계절, 시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수상 스포츠, 세탁 서비스, 정원, 룸서비스(24시간), 셔틀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자전거 대여

르기안 / 레기안 / Jl. Mataram No.21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