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먼여행, 펄 B&B (Pearl B&B) 객실 및 요금

펄 B&B

펄 B&B (Pearl B&B)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63명의 리뷰점수가 8.7점으로 진먼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마을의 중심에 숨어있는 친절한 호스트 나는이 숙박 시설에 수용되어 기뻤습니다. 호스트는 친절했고 게…”

“넓은 방, 늦게 도착했을 때 찾기 어려운 원격 위치. 자신의 차가 없다면 나는 그것을 추천하지 않을…”

“금문 여행은 고려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매우 독특한 호텔, 깨끗하고 조용한 밤, 맛있는 아침 식…”

평점 8.7 이상 후기 보기→ 

패밀리 (Family)

쿼드러플룸 – 전용 욕실 (Quadruple ../ 6평

스위트 패밀리룸 (Suite Family Ro../ 5평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Chenjian Tomb, Wu-Wang-Zai-Ju Inscribed Rock, Kinmen Taiwu Footpath 등에 이동하기도 편리합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무선인터넷, 와이드TV(무료), 에어컨, 금연 객실, 책상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펄 B&B (Pearl B&B)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1박당 호텔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41,392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펄 B&B 시설
바비큐(BBQ) 시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자전거 대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주차장(무료), 무료 Wi-Fi (모든 객실)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진먼 공항(10.52 km), 샤먼 가오치 국제공항(31.22 km)


진샤 / No.65, Shanhou